2019 IISF?


영상채널을 통한 1인미디어 콘텐츠 생산 문화는 이제 게임, 키즈, 식품, 뷰티, 공연, 음악, 패션에 이르기까지

우리의 생활에 밀접하게 닿아 있습니다.


한 매체의 조사에 따르면 청소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하는 영상채널은 유튜브가 77.9%로 나타났으며,

소비를 결정하는 정보 신뢰도면에서 크리에이터 73.4%일반 연예인 26.6%을 앞지를 만큼

이제 영상채널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가장 파급력 있는 매체가 되었습니다.



2019 IISF는 1인미디어와 관련된 사람과 산업을 한자리에 모아

더 나은 미래를 향하는 지속 가능한 플랫폼이 되고자 합니다.



2019 IISF?


영상채널을 통한 1인미디어 콘텐츠 생산 문화

이제 게임, 키즈, 식품, 뷰티,

공연, 음악, 패션에 이르기까지

우리의 생활에 밀접하게 닿아 있습니다.


한 매체의 조사에 따르면

청소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하는 영상채널은

유튜브가 77.9%로 나타났으며,

소비를 결정하는 정보 신뢰도면에서

크리에이터 73.4%

일반 연예인 26.6%을 앞지를 만큼

이제 영상채널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

가장 파급력 있는 매체가 되었습니다.



2019 IISF

1인미디어와 관련된 사람과 산업을

한자리에 모아

더 나은 미래를 향하는

지속 가능한 플랫폼이 되고자 합니다.


2019 Incheon International Single-Media Festival

행사개요


※ 입장 마감 시각은 행사 종료 30분 전입니다.

※ 별도의 주차권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| 행사명

   2019 인천국제 1인미디어 페스티벌

   2019 Incheon International Single-Media Festival (2019 IISF)

| 기  간

   2019. 8. 16(금) ~ 8. 17(토)  (2일간)

   10:00 ~ 18:00 (마지막 입장 시간 17:30)

장  소

   송도컨벤시아 Hall 2

   (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23 송도컨벤시아)

주  최

   인천광역시

주  관

   인천테크노파크, (사)한중문화예술포럼

| 후  원 

   문화체육관광부, 중소벤처기업부, 한국콘텐츠진흥원, 인천관광공사, EBS, 아리랑tv, 중앙일보, 스포츠서울, 인천콘텐츠코리아랩

| 협  찬 

   우리은행

| 문의사항

  2019 IISF 사무국

   T_ 1544-7829 

   M_ iisf@iisf.co.kr

문의사항

2019 IISF에 궁금한 점 이 있으시면

언제든지 문의 주세요.